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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

SK 숏폼 'V 컬러링' 영상으로 현금채굴 하세요

by 위드웨이브2 2022. 9. 28.

숏츠 슛폼 SK는 국내 이동통신 3사가 제공하는 동영상 컬러링 서비스 'V컬러링' 전용

마켓플레이스를 오픈했다고 합니다. 들리는 것에서 보이는 것으로 이제 그 이상의

것으로 진화시키겠다는 것으로 숏폼의 미래가 기대됩니다. 틱톡 '숏츠'의 성장성이 예사롭지

않음에 얼마전 유튜브도 내년 초 창작자에게 수익배분 확대 전략 추진을 발표했습니다. 

이렇듯 숏츠,숏폼의 시대는 재능 있는 창작자에게 또 다른 현금 채굴의 기회가 되는 것이겠지요.

 

영상 등록

개인 또는 법인 사업자 가등 누구나 회원 가입만 하면 V 컬러링에 영상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아주 간편해서 설명할 게 없네요

 

수익창출 방식

 

크리에이터는 15초에서 58초 사이 길이의 영상을 V컬러링에 제안하면, 제작 가이드

검수와 계약 등의 1차적인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이후 인공지능(AI)의 추천으로 이용자

가 해당 영상을 결제하면 판매 수익이 발생하게 되는 구조입니다. 간단하죠

 

유튜브 등 여타 미디어 플랫폼은 상금, 업체 사례금 등으로 수익을 올리는 구조이나

V컬러링은 해당 동영상이 팔릴 때마다 설정한 점유율에 따라 수익배분이 이루어

진다고 합니다. 일종의 '구독'과 유사한 형태로 이용고객의 변심(다른 영상으로 바꿀 때

까지)이 발생하지 않으면 반복적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틱톡의 '숏츠'가 인기를 끌자 유튜브에서도 '숏츠' 크리에이트에게 일정한 조건을

(구독자 1000명, 90일간 1000만 뷰) 달성하면 45% 수익을 배분하는 정책을 23년 초

시작할 예정입니다.

 

관련 콘텐츠의 수가 많아지고 구매고객이 늘어날수록 이제는 숏츠, 숏폼의 시대가 온

것으로 생각됩니다. 우리나라 인구 중 83%가 유튜브를 사용하고 있으며,월평균 29.5시간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숏폼의 대명사인 틱톡은 전 세계에 10억 명(유튜브 숏츠 15억 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21년 8월 기준 600만명을 확보해 그 파급력이 대단합니다

 

숏폼마케팅 적용분야

유통, 음악, 외식, 패션 등 다양한 업계에서 숏폼마케팅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CU의 [편의점 고인 물]이라는 이름의 마케팅으로 900만 회의 시청수 효과를 보았습니다

 

이제 짧고 강렬하게 임팩트 있게 새로운 방식의 현금 채굴에 도전해 보십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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